5시30분이전 주문시 당일발송

customer care

질문에 성격에 맞는 게시판에 문의글을 올려주셔야
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제품을 받지 못했는데, 배송 완료 처리가 됐어요!

    제품을 아직 수령하지 못했는데, 배송 완료 알림을 받아보셨나요?



    출고일로부터 7일 후, 시스템 상에서는 자동으로 "배송완료" 처리가 이루어지며, 


    이는 일반적인 택배 상황, 지역 별 이동 일정 등을 고려하여 설정된 기간임을 안내 드립니다. 




    다만, 


    ▶  연휴 이후 택배사 물량 폭주로 인해 전체적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


    ▶  제품은 발송되었으나, 택배사 파업으로 인해 배송기간이 길어지는 경우


    ▶  이동 과정에서 제품 박스가 분실 혹은 파손된 경우 등



    출고 이후 배송 과정에서 지연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

    이 때는 송장번호 조회로 이동 현황을 확인해주시고, 상품 인수 - 이동중 - 배송지 도착 - 출발 등의 과정 중 한 곳에서 3일 이상 지연되고 있다면 


    도로시비치 고객센터 (1600-1355) 혹은 배송 문의 게시판,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!




    감사합니다. 


  • ※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

    ※ 휴대폰 결제 수수료 안내 ※




    - 시행 일자: 2018년 10월 1일(월) 00시 거래 기준 시점부터 적용


    - 시행 내용: 거래 수수료 3.8% 적용




    2018년 10월 1일을 기점으로 이동통신사 원가 수수료 인상으로 부득이하게 휴대폰 결제(모바일 소액 결제) 수수료가 인상되었음을 알립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 


  • 쿠폰 사용 후 반품/교환하면 어떻게 되나요?

    쿠폰 적용하여 주문 후, 부분 교환/반품 혹은 전체 교환/반품을 진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




    ▶ 쿠폰 사용된 주문건 반품 시


    1) 부분 반품 시: 결제된 제품가(할인이 적용된 금액)에서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.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단, 50,000원 이상 무료 배송을 받아보셨다면, 반품으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 이하가 될 경우 초도 배송비가 추가 차감 됩니다.




    2) 전체 반품 시: 결제된 금액에서 초도 배송비 + 반품 배송비 차감 후 환불 됩니다.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쿠폰은 다시 한번 사용하실 수 있도록 환급 해드립니다. 발급일로부터 사용 가능 일자가 정해진 쿠폰은 환급일로부터 해당 기간 내에만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



    ▶ 쿠폰 사용된 주문건 교환 시


    배송 전 변경의 경우 동일한 할인율(%)로 쿠폰 할인이 적용되며, 배송 후 교환의 경우 교환 제품은 쿠폰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 






    ※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이 있는 경우, 반품/교환 후 해당 조건 이하가 되면 쿠폰은 사용 취소되며, 사용된 할인 금액만큼 차감 됩니다.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※ 예치금 이용 안내

    ※ 예치금 이용 안내 ※




    ▶ 예치금은 1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

    ▶ 주문서 당 구매 금액 기준 제한이 없습니다. 



    ▶ 예치금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, 요청 시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단, 이용자의 구매 취소로 인한 환급금이거나, 구매 제품 변경으로 인한 환급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 



    ▶ 취소/반품/교환 시 발생하는 환불 금액을 예치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단, 무통장 입금 주문건에 한하며, 그 외 결제 수단(적립금 결제 / 카드 결제 / 휴대폰 결제 / 기타 결제 수단)은 여신전문금융업법 제70조에 의거 예치금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    ▶ 예치금은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고,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소멸되지 않습니다.



    ▶ 예치금이 사용된 주문건 취소/반품/교환 시 발생하는 환불 금액은 예치금 처리 또는 계좌 환불이 가능합니다.





    감사합니다.



  • ※ 적립금 이용 안내

    ※ 적립금 이용 안내 ※




    ▶ 적립금은 1,000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

    ▶ 주문서 당 구매 금액 10,000원 이상부터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



    ▶ 주문서 당 최대 30,000원까지 적립금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

    ▶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일 기준 7일 후 적립됩니다. 



    ▶ 남겨주신 리뷰에 대한 적립금은 전주 금요일 - 그 주 목요일까지 리뷰에 대해 그 주 금요일에 적립됩니다.


        (*리뷰 적립금 기준 보기: https://dorosibeach.com/board/product/list.html?board_no=4)



    ▶ 적립금으로 교환/반품 시 배송비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.



    ▶ 적립금은 현금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    ▶ 주문 시 사용된 적립금은 회원 등급 인상 시 누적 금액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



    ▶ 적립금은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유효기간이 초과된 적립금에 한해 매년 3월 1일 일괄 소멸됩니다.




    더 자세한 내용은 도로시비치 이용약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 


    감사합니다.


  • 쿠폰 사용 후 주문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?

    쿠폰 적용하여 주문 후, 부분 취소 혹은 전체 취소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 됩니다. 




    ▶ 쿠폰 사용된 주문건 취소 시)



    1) 부분 취소 시: 결제된 제품가(할인이 적용된 금액) 그대로 환불됩니다. 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단, 5만원 이상 무료 배송을 받아보신 후 취소로 인해 무료 배송 조건 이하가 될 경우, 초도 배송비가 차감 됩니다.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나머지 제품에 쿠폰 할인이 적용되어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쿠폰은 재 발급 되거나, 환급 되지 않습니다. 



    2) 전체 취소 시: 결제된 금액 그대로 환불 됩니다. (할인 적용된 실 구매건이 없으므로 전액 환불)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쿠폰이 적용된 주문건이 전체 취소되었기 때문에 쿠폰은 환급 됩니다. 단, 발급일로부터 사용 가능 일자가 정해진 쿠폰은 환급일로부터 해당 기간 내에만 재 사용이 가능합니다. 





    ※ 쿠폰 사용 기준 금액이 있는 경우, 취소 후 해당 조건 이하가 되면 쿠폰은 사용 취소되며 사용된 할인 금액만큼 차감 됩니다.



    감사합니다. 



  • 제품 품절/입고지연 시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 후 제품의 품절 / 입고 지연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환불 처리가 필요하신가요?




    시즌 이벤트 제품, 리오더 진행 중인 제품, 주문 폭주 제품 등 동시다발 적인 주문으로 인해 일시 품절 및 입고 지연이 발생할 수 있으며,


    이 때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화 또는 문자로 이후 처리 방향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.



    품절 / 지연에 따른 취소 및 변경 처리가 가능하오니, 고객센터(1600-1355) 또는 취소/변경 게시판, 상담톡 중 편하신 수단을 활용하여 전달 부탁 드립니다. 





    1. 교환을 요청하실 경우)


    - 제품/옵션 변경 후 출고를 요청 시, 자체제작 제품은 당일 출고 / 협력업체 제품은 1-2일 내 입고 후 출고됩니다.




    2. 취소를 요청하실 경우)


    - 한 달 이상 입고 지연 / 영구 품절 시,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처리


    - 영업일 기준 10일 이상 지연 시, 최종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/ 최종 실 결제 금액이 4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


    - 영업일 기준 9일 이내 지연 시,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 배송비 차감 없이 무상 환불 / 최종 실 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 2,500원 차감 후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   (*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


    취소 시 환불 처리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 





    기존 결제 수단으로 환불


    주문 시의 결제 수단으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.



    1)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고객님의 계좌로 환불 처리되며, 당일 환불 완료됩니다. 


    2) 카드 결제/페이코/카카오페이/실시간 계좌이체 /스마일페이/토스를 이용하신 경우 해당 수단으로 결제 취소 처리가 진행되며, 접수일로부터 3-5일 내 환불 완료됩니다. 


    3)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신 경우, 취소가 진행되는 당월 주문건에 한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  (ex. 2월 25일 주문건 -> 3월 4일 취소 요청 : 휴대폰 결제 취소 불가 / 2월 25일 주문건 -> 2월 28일 취소 요청 :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)




    ※ 단, 휴대폰 결제는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아래 3가지 형태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가 진행됩니다.



    ① 당월 주문건 전체 취소 ->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


    ② 당월 주문건 부분 취소 -> 실 구매 제품 금액+배송비 입금 후,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휴대폰 수수료 3.8% 차감 후 계좌 환불


    ③ 전월 주문건 전체 / 부분 취소 -> 휴대폰 결제 수수료 3.8% 차감 후 계좌 환불
       (※ 지연 일수에 따라 수수료 차감 여부 결정)




    *결제 수단 외 다른 방식으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. (ex. 카드 결제 -> 계좌 환불(x))






    적립금으로 환불


    무통장 결제 및 휴대폰 결제, 카드 결제 및 기타 결제 수단을 사용하신 경우 적립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
    다만,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유효기간이 초과된 적립금에 한해 매년 3월 1일 일괄 소멸되는 점 안내 드립니다.

    (*매년 3/1 유효 기간 초과로 소멸된 적립금의 경우에도 반품/취소에 따른 적립금 환불건은 복원해 드리고 있으니, 확인하시어 문의 바랍니다.)






    예치금으로 환불


    무통장 결제건에 한해 예치금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
    적립금 결제, 휴대폰 결제 및 카드 결제/페이코/카카오페이/실시간 계좌이체/스마일페이/토스를 이용하신 경우 여신금융업법 제70조 및 도로시와 이용약관 제28조에 의거 예치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     



    감사합니다. 

     

  • 상세 주소를 작성하지 못했어요! / 잘못 작성했어요!

    상세 주소지를 작성하지 못하셨나요?




    회원 가입 후 주문해주시는 경우 가입 시 작성해주신 주소, 연락처가 주문서에 자동 연동되나, 


   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는 경우 제품 수령 주소지, 연락처는 주문하실 때마다 새로 기재해주셔야 합니다. 



    이 때 상세 주소(동/호수, 층수, 도로명 이하 주소지 등) 기재가 누락되면 제품은 반송 처리되며 재발송에 따른 비용은 고객님께 부과되니, 주문 완료 전 반드시 상세 주소지를 정확하게 기재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





    1) 발송 전 주소지 변경


    상세 주소 미기재, 오기재 시 출고 마감 시간인 오후 4시 전 고객센터(1600-1355) 또는 취소/변경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.




    2) 발송 후 주소지 변경


    상세 주소 미기재, 오기재 시 발송일 기준 익일 08:00 - 11:00 사이 운송장 번호 조회 - 기사님 연락 후 주소지 변경을 요청해주세요!





    ▶  시/군/구/동이 아예 다른 경우에는 CJ대한통운 영업소에서 처리가 불가능하여 도로시와로 반송 되며, 이 때는 주소지 변경 후 재발송 처리됩니다.


        (*이 경우 반송 및 재발송 비용 5,000원이 발생하며, 도서산간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
    ▶  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신 경우 배송이 불가하여 배송 지연되거나,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

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환불되나요?

    휴대폰 결제 후 취소 혹은 반품으로 환불이 필요하신가요?


    휴대폰 결제는 결제 정보가 매월 말 일에 통신사로 전달되어 전산 처리 됩니다.

    따라서 구매 일자와 관계없이 익월에는 결제 취소 처리 자체가 불가능하니 타 수단을 활용하시거나, 더욱 신중한 구매를 부탁 드립니다


    (ex. 2월 25일 주문건 -> 3월 4일 휴대폰 결제 취소 불가 / 2월 25일 주문건 -> 2월 28일 휴대폰 결제 취소 가능)



    또한 휴대폰 결제 취소는 전체 취소 처리만 가능하며, 아래 3가지 형태 중 원하시는 방식으로 처리 됩니다.




    ▶ 당월 취소 시



    ① 당월 주문건 전체 취소)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


    ② 당월 주문건 부분 취소) 실 구매 제품 금액 + 배송비 입금 후,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휴대폰 수수료 3.8%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


    ③ 전월 주문건 전체 or 부분 취소) 휴대폰 결제 수수료 3.8%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




    ▶ 당월 반품 시


    ① 당월 주문건 전체 반품) 초도 배송비 + 반품 배송비 입금 후 전체 취소


    ② 당월 주문건 부분 반품) 실 구매 제품 금액 + 초도 배송비 + 반품 배송비 입금 후,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or 초도 배송비 + 반품 배송비 + 휴대폰 결제 수수료 3.8% 통합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


    ③ 전월 주문건 전체 or 부분 반품) 초도 배송비 + 반품 배송비 + 휴대폰 결제 수수료 3.8% 통합 차감 후 계좌 또는 적립금 환불



    ※ 반품 의사를 전달한 달이 당월이더라도, 제품 도착 및 처리 일이 익월로 넘어갈 경우 당월 반품건으로 처리가 불가합니다.





    감사합니다. 

  • 배송 전 취소(변경)하고 싶어요!

    배송 전 취소/변경이 필요하신가요?




    ▶  출고 마감 시간인 오후 4시 전 고객센터(1600-1355) 또는 취소/변경 게시판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합니다. 


         (※ 4시 이후 게시글을 남겨주실 경우 당일 출고 처리가 진행되어 처리가 어렵습니다.)



    ▶  상담톡을 이용하여 4시 이전 문의를 남겨주시는 경우, 문의량에 따라 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니 되도록 취소/변경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▶  콜센터 역시 문의 폭주로 인해 상담원과의 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, 되도록 취소/변경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 






    이미 출고가 진행된 주문건의 경우에는 접수하셔도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출고가 완료된 제품에 대해서는 취소/변경이 아닌 교환/반품으로 처리가 가능하며, 배송비가 발생됨을 안내 드립니다.




    감사합니다. 


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.

최상단